indieground with SNS
[정책 : 독립영화는 지속가능한가] 영국 BFI 독립영화 경제 리뷰 : 시장 실패와 대안
글 박채은 (독립미디어연구소 이사장) 사진 -
[정책 : 독립영화는 지속가능한가] 독립예술영화 배급의 나무만 보지 말고 숲도 보자
글 원승환 (인디스페이스 관장) 사진 -
[정책 : 독립영화는 지속가능한가] 2023년 독립영화정책 점검
글 김지현 (독립미디어연구소 연구원) 사진 -
[후기 : 토크 포럼] 통계로 보는 한국 독립예술영화의 현실
글 한지수 (배급아카데미 1기) 사진 인디그라운드
[인터뷰 : 가을날의 단편영화관 X 리버스] 국수 먹고 맴맴 <오목어> 김진만
글 손시내 (리버스) 사진 이영진 (리버스)
[인터뷰 : 가을날의 단편영화관 X 리버스] 안녕하십니까? <감정의 시대: 서비스 노동의 관계미학> 김숙현·조혜정
글 차한비 (리버스) 사진 이영진 (리버스)
[인터뷰 : 가을날의 단편영화관 X 리버스] 뿔뿔이 흩어졌다가도 <새들이 돌아오는 시간> 정승오
[인터뷰 : 가을날의 단편영화관 X 리버스] 믿음과 의심의 크로스캡 <숲> 엄태화
[인터뷰 : 가을날의 단편영화관 X 리버스] 오래 매달리기 <신기록> 허지은·이경호
[인터뷰 : 보통의 우리, 우리의 2000's X 리버스] 사람한테 다 있으니 <폐허, 숨을 쉬다> 이승준
[인터뷰 : 보통의 우리, 우리의 2000's X 리버스] 조종(操縱)과 조종(弔鐘) <철의 여인> 김곡·김선
[인터뷰 : 보통의 우리, 우리의 2000's X 리버스] 본능이라는 특권 <남매의 집> 조성희